오늘의 군선교
작성자 오기선 작성시 닉네임
조회수 38 작성일 2018-11-21 15:48:04
수고했어요 올해도! 세번째 힐링캠프



수고했어요 올해도! 세번째 힐링캠프
제3기 군선교교육원 보수교육…말씀과 나눔으로 힐링

제3기 한국군선교교육원 보수교육이 충청남도 청양 화성장로교회(담임․김현우 목사)에서 열렸다.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2박 3일간 열린 이번 보수교육은 올해 3회째로 군선교사역에 섬김을 다해 마련된 군선교교역자들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주님의 마음이 있는 곳에’라는 주제로 예배와 워크숍, 힐링투어 등으로 마련됐다. 군선교교역자로서의 사명감을 다시 확인하고 쉼을 통해 영적, 육적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하는 회복프로그램의 일환이다. 

개회예배에서 김원모 화성장로교회 원로목사는 시편 62편 5~6절 말씀을 중심으로 설교했다.  그는 "하나님께서 우리 몫에 맞도록 우리를 배치시키셔서 하나님이 행하시는 일을 이뤄가고 계신다"며 "오직 하나님으로부터만 위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오로지 하나님만 바라봐야 한다"고 증거했다. 이어 최근에 화성장로교회 담임목사로 부임한 김현우 목사를 축복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보수교육은 신청자 중 모범사역자로 선정된 24명의 군선교교역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임석순 목사(한국중앙교회 담임목사), 김원모 목사(화성장로교회 원로목사), 그리고 이정기 목사(신나는교회 담임목사)등이 20일 저녁부터 22일 저녁까지 네 차례에 걸친 영성훈련을 진행했다.

보수교육에 나선 목회자와 사모는 각자의 사역현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공유하고 공감하며 사역에 대한 에너지를 재충전했다. 특히 워크숍 시간에는 효율적인 군선교 사역을 위한 나눔의 시간을 통해 아이디어를 나누며 군선교사역의 전략에 대해 고민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답글달기 목록으로 가기